본문 바로가기

스니커 정보!

나이키 에어 줌 타입 N.354 2종 발매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머스 아이템 딜리버

페아딜 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에어 줌 타입 N.354 2종 발매 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나이키 에어 줌 타입 N.354 2종

 

 

나이키에는 과거의 제품들을 현재 그리고 미래를 만들어가는 3개의 라인 이 있습니다. D/MS/X, N.354, The 10 th 이 세 개의 라인들은 각 라인마다 특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나올 때마다 화제가 되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N.354는 24세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나이키의 러너이자 전설적인 선수였던 스티브 프리 폰테인의 1마일 최고 기록인 3분 54초의 대단한 기록과 그의 정신력을 계승하기 위해 라인의 이름을 N.354로 지었다고 합니다.

세계 최고의 마라토너로 손꼽히는 엘리우드 킵초게는 마라톤의 기록을 2시간이 채 안되는 1시간 59분 40초 의 기록을 달성하였는데 이때 알파 플라이 줌 넥스트 퍼센트라는 나이키의 신발을 신고 달렸는데 이 대 기록을 기념하며 영감을 얻어 만든 신발이 에어 줌 타입이라고 합니다.

하루 여섯시간 이상 착용을 하여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며 가볍고 튼튼하고 통풍까지 잘되게끔 만들었다고 하는데 이 정도면 디자인 빼곤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만 일단 한번 신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 줌 타입 N.354 2종

 

 

N.354 라인에서 만들다보니 N.354 라인 특유의 해체적인 느낌이 눈에 띄며 기발하고 개성 있는 느낌의 스니커즈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신발들은 에어가 발 뒤꿈치 쪽으로 달려있는데 이 신발의 경우 에어가 앞꿈치 쪽에 달려있는것이 신기하다고 생각되고 뒤꿈치 쪽 미드솔 부분은 나이키 사카이 와플을 조금 따온 것 같기도 합니다. 아웃솔의 경우도 데이브레이크의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이 신발은 도대체 무엇입니까? 한 번쯤 신어보고 싶기는 합니다만 꼭 갖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는 않는 제품입니다.

이 상품은 20.06.04 한국 나이키 공홈에서 오전 10시에 발매 될 예정으로 확인됩니다.

가격은 17,900원 이라고 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포스팅한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