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니커 정보!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4가지 색상 발매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페이머스 아이템 딜리버

페아딜 입니다.

오늘은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4가지 색상 발매 정보를 소개하려 합니다.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사카이는 1999년 아베 치토세가 설립한 회사로 아베 치토세가 결혼하기 전의 성이었던 sakai를 개인의 삶과 정체성을 분리하자는 의미로 k를 c로 바꾸어 sacai라는 이름으로 설립을 하였습니다. 그는 꼼 데 가르송에서 준야 와타나베와 함께 일을 하며 준야 와타나베의 개인 레이블 론칭을 도와 큰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러면서 함께 일하는 동료였던 아베 준이치를 만나 사랑에 빠져 97년 결혼과 아이를 출산하며 육아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준야 와타나베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였지만 그 이후 패션에 대한 열망과 일을 하고 싶다는 열정이 있기에 99년 사카이라는 브랜드를 창립 하였으며 처음에는 니트를 만들어 일본의 유명 편집숍인 빔즈에 판매하여 완판 하였고 사업이 커지며 2002년 첫 직원을 고용하면서 자신만의 색깔을 세상에 알리며 현재는 일본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지금의 사카이는 나이키와 함께 협업을 할 정도로 성장 하였으며 나이키와의 협업에서 항상 새롭고 창의적이며 독특한 디자인을 연출하여 전 세계적으로도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며 협업 제품을 발매할 때마다 스니커 마니아들의 불을 지피는 눈여겨보게 되는 그런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나이키와 사카이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 나이키의 블레이저, 덩크, LDV, 데이브레이크를 이용하여 사카이의 감성을 담아내어 큰 인기를 불러 일으켰었습니다. 이번에는 베이버 플라이와 와플 레이서의 포인트를 융화시켜 새로운 신발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20-21 F/W 남성 컬렉션에서 공개 되었던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메쉬 소재로 이루어져 나이키 스우시가 큰 스우시와 작은 스우시가 사용되었으며 가장 시선이 집중되는 곳은 세 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미드솔 부분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이래서 사카이 사카이 하는가 봅니다.

 

사카이 x 나이키 베이퍼 와플

색상은 위에서 보여드린것 과 같이 옐로/그린 , 블랙/화이트, 화이트/레드 , 버건디/그린 총 4개의 색상이 발매되며  아직 발매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발매일이 확정되면 빠르게 업데이트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포스팅한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